자연과 함께 하는 편안한 호텔!

고객제안

고객님의 제안에 귀를 기울입니다,

홈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소리 > 고객제안

안녕하십니까? 국민체육진흥공단 고객제안 센터입니다.

고객제안센터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국민체육진흥공단 SR경영팀에서 통합 운영합니다.

고객님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제안은 실무부서 검토와 제안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정책결정에 반영됩니다.

저희 공단은 고객님이 주시는 의견에 늘 귀 기울이고 개선하는 노력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안하기

  • 제안자
    • 전국민
  • 제안내용
    • 공단이 시행하는 사업 및 국민체육진흥기금 조성에 공헌되는 사항
    • 기타 공단 경영혁신, 업무개선, 제도운영 합리화 등에 도움이 되는 사항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것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되고 있는 사항
    • 특허권, 실용신안권, 의장권을 취득한 사항
    • 그 내용이 일방적 요구,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사항
    • 기타 사회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항

    * 위 사항에 해당하거나, 고객제안의 취지와 맞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제안방법
    • 홈페이지 고객광장 > 고객제안에 등록
  • 제안심사
    • 분기별 1회
  • 처리절차
    • 1. 접수
    • 오른쪽을 향하는 화살표
    • 2. 실무부서 검토(채택/불채택 결정)
    • 오른쪽을 향하는 화살표
    • 3. 심사위원회 심사(1~5등급)
    • 오른쪽을 향하는 화살표
    • 4. 제안실행
  • 제안포상금
    제안포상금표
    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아이디어
    금액 100만원 50만원 20만원 10만원 5만원 3만원